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지원

미래신용정보는 당신과 늘 함께합니다.

공지사항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공지 (20.07.01.)
관리자
Date : 2020.07.03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미래신용정보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 개정 전 -
① 수탁자 및 위탁 업무
위탁 받은 자 (수탁자) ㈜ 빌포스트 ㈜ LG 유플러스  (주) 티브로드 
위탁 업무 채권추심수임사실 통보서, 독촉장 등 우편물 발송 업무 휴대폰 문자(SMS/LMS/MMS 등) 발송업무  휴대폰 문자 (SMS.LMS/MMS 등) 발송 업무


- 개정 후 -

① 수탁자 및 위탁 업무
위탁 받은 자 (수탁자) ㈜ 빌포스트 ㈜ LG 유플러스
위탁 업무 채권추심수임사실 통보서, 독촉장 등 우편물 발송 업무 휴대폰 문자(SMS/LMS/MMS 등) 발송업무


② 미래신용정보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 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에 대한  

    관리 ·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이 「개인정보처리방침」 은 다음과 같이 공고 · 시행한다
1. 공고 일자 : 2020. 07. 01.
2. 시행 일자 : 2020. 07. 07.


제12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


이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미래신용정보(주)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거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시며, 동의를 거부하셔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대부분의 홈페이지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1. 고객지원 > 서비스 의뢰 > 민·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