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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서비스

업계의 공신력과 축적된 노하우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용조사

임대차 / 현장조사란?

금융회사와 고객간의 대출실행 시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해당 부동산에 대한 권리관계를 조사해 드립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전입세대조사 : 의뢰물건 주소지의 관할 행정기관을
방문하여, 세대 및 동거인 등 현황을 열람, 조사
임대차조사 : 의뢰물건 주소지를 방문하여 전입세대 및
임대차계약 유·무 확인 등 임대차현황을 조사
재직조사 : 근무지를 방문하여 회사 운영 및
정상근무 여부를 조사
사업장/담보물/나대지현장조사 : 의뢰물건 주소지를
방문하여 요청 받은 조사항목에 대해 현장실사
시세조사 : 부동산중개업소를 방문하여
실제거래가격 등을 조사
상가등록사항열람 : 세무서에서
상가임대사항을 열람, 확인
주요 특장점
주요 특장점
전용 시스템을 통해 업무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
(업무의뢰 → 조사 → 조회 → 사후관리)
전국 100여명의 현장조사 전문인력 배치를 통해
실시간 업무지원서비스 가능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서류수령 대행이란?

금융기관, 일반회사 등 업무 위탁자의 의뢰를 받아 고객을 직접 방문하여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요청 받은
서류를 수령 후 위탁자에게 전달하는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담보대출/신용대출 약정서류 수령대행
햇살론/사잇돌 약정서류 수령대행
리스/렌터카 약정서류 수령대행
요청서류 종류
요청서류 종류
약정서 (계약서) :
신용대출 약정서, 오토론 약정서 등
계약체결에 필요한 부속서류 :
재직증명서, 등기권리증 확인 등
주요 특장점
주요 특장점
저축은행 / 캐피탈 / 리스회사 /
P2P회사 등 다양한 금융회사의
서류수령 대행업무 경험 보유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재산조사란?

금융회사, 일반기업, 개인사업자 등 업무 위탁자의 의뢰를 받아 거래상대방에 대한 신용정보를 조사하고
제공하는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채권확보용 재산조사 : 채무자 소유의 부동산 파악 및
사업장 현장조사, 연체 및 불량거래 내역 조사
채무자 방문조사 : 채무자 주소지를 방문하여
실거주 여부 및 연락처 등을 파악
가맹점 현장조사 : 해당 주소지에 가맹점
실제 소재 및 운영여부 확인
동산/부동산 현장조사 : 담보 목적물 주소지를 방문하여 요청 받은 조사항목에 대해 현장조사
민원서류발급대행 : 채권추심 및 재산조사를 위한
민원서류 발급 대행
(주민등록초본, 부동산 등기부등본 등)
주요 특장점
주요 특장점
은행/2금융 회사/통신회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업종 및 채권유형에
대해 재산조사 know-how 보유
부동산 및 채권관리 전문 인력을
통한 현장조사 서비스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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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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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지원 > 서비스 의뢰 > 민·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