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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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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상사채권 관리

민사채권 관리/회수란?

상인이 아닌 자 사이에 발생한 금전채권 또는 상행위가 아닌 거래로 발생한 금전채권의 추심을 위임 받아
채무자에 대한 재산조사 및 변제요구 등을 통해 변제금을 수령함으로써 고객의 채권 만족을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
위임가능 채권
위임가능 채권
판결 등에 따라 권원이 인정된 민사채권으로서
민사집행법에 따라 강제집행을 할 수 있는 금전채권
확정된 종국판결이나 가집행의 선고가 있는 종국판결
확정된 지급명령
공증인이 작성한 공정증서로서 채무자가
강제집행을 승낙한 취지가 적혀 있는 것
소송상 화해, 청구의 인낙 등 판결과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
서비스 방식
서비스 내용
채무자 또는 이해관계인(보증인 등)의
소재파악 및 재산조사
채권에 대한 변제요구(전화, 우편, 이메일 등),
채무자 방문, 변제금 수령 등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상사채권 관리/회수란?

상법에 따른 상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금전채권의 추심을 위임 받아 채무자에 대한
재산조사 및 변제요구 등을 통해 변제금을 수령함으로써 고객의 채권 만족을 제공합니다.

의뢰인 자격
의뢰인 자격
법인사업자, 개인사업자, 개인
위임가능 채권
위임가능 채권
은행, 저축은행 등 금융회사의 대출금
신용카드회사의 카드매출대금
전기통신사업자의 통신요금
공사·물품·매매·용역대금, 운송료 등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서류 첨부)
서비스 방식
서비스 내용
채무자 또는 이해관계인(보증인 등)의
소재파악 및 재산조사
채권에 대한 변제요구(전화, 우편, 이메일 등),
채무자 방문, 변제금 수령 등

수수료

의뢰인과 협의하여 결정

업무상담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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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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