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회사소개

미래 신용사회의 든든한 파트너, 미래신용정보입니다.

연혁

2021
엠씨아이알엔아이대부㈜ 설립
2020
대외 홍보/광고 개시
-. 케이블 TV, 라디오, YOU-TUBE 등
KT대전수납업무 개시
민상사 채권 전국 영업망 확대(9개 지점)
2019
신용회복신청자 등 관리업무 겸업 승인(금융감독원)
2018
창립 20주년
-. NEW VISION & SLOGAN선포
2017
본사 이전 (송파구 가락동 → 영등포구 양평동)
변현석 대표이사 취임
2015
차세대 고객관리 시스템 구축 완료
2013
국민행복기금 지원 - 채무조정 상담 및 약정체결 업무 개시
한국자산관리공사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및 개인정보보호 우수 업체 선정
2012
금융기관 및 일반기업 서류수령대행 업무 개시
2010
콜센터 구축 및 서비스 개시 (In/Out Bound, 심사, 모니터링,
사전안내, 주문확정)
2008
KT 장기분야 수납률 제고 공로 감사패 수상
2004
국내 유수 금융기관 신용관리 Solution 컨설팅 및 민원대행 업무 개시
한경-레버링 ‘휼륭한일터’ 3년 연속 수상( 2002~2004)
2002
Web기반 독자적 채권관리시스템 구축
2000
영국의 Experian社와 전략적 제휴
1998
LG신용정보 설립(LG카드로부터 분리) → 미래신용정보로 상호 변경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미래신용정보(주)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거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시며, 동의를 거부하셔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대부분의 홈페이지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1. 고객지원 > 서비스 의뢰 > 민·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