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CRM서비스

믿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최고의 베테랑 상담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고객상담 관리 경험

업종 위탁업체 주요업무
금융 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재직확인[대출실행 前]
하나카드 고객센터 일반 상담[In / Out]
전국 가맹점 서류 심사 / 등록 / 점검
MNO LGU+ 요금상담센터 구축 및 운영[In / Out]
KT 수납센터[In / Out] ~ 미납관리
MSO LG헬로 알뜰폰 요금상담센터 구축 및 운영 ~ 미납관리
CMB 방송, 인테넷, 렌탈 요금상담센터 ~ 미납관리
SO 서경방송 방송, 인터넷, 알뜰폰 요금상담 ~ 미납관리
제주
광주방송 방송, 인터넷 미납관리
아름방송
충북방송
푸른방송 알뜰폰 요금상담 ~ 미납관리
MVNO 미디어로그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 해지방어 / 고액케어
요금상담센터 구축 및 운영 ~ 미납관리
아이즈비전 요금상담센터 구축 및 운영 ~ 미납관리
한국케이블텔레콤
프리텔레콤
머천드코리아
엠티티텔레콤
ACN코리아
현대·기아자동차 네비게이션 별정통신 고객 요금상담 ~ 미납관리
렌탈
보안
도시가스
LG전자 주문확정 고객 가입 등록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요금상담센터 구축 및 운영 ~ 미납관리
쿠첸 고객 요금상담 ~ 미납관리
롯데렌탈 주문확정 고객 가입 등록 고객센터 구축 및 운영
ADT캡스 고객 요금상담 ~ 미납관리
KT텔레캅
삼천리도시가스 고객 요금상담 ~ 미납관리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미래신용정보(주)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거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시며, 동의를 거부하셔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대부분의 홈페이지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1. 고객지원 > 서비스 의뢰 > 민·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