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신용정보 서비스

CRM서비스

믿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최고의 베테랑 상담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CRM 서비스 업무 안내

미래신용정보는 고객센터 구축 및 조직 운영 서비스를 비롯해 상담원 교육, 통화품질 제고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철저한 Needs분석을
통해 단순한 전화상담이 아닌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 유지 및 유대 강화를 위한 미래 지향적 고객상담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구축 및 조직운영

· 고객센터 구축
고객센터 운영 인력 채용 및 인력 승계
관리자, 매니저, 상담원 직접 채용 및 기존 인력의 안정적인 고용 승계 진행
이직률 관리 및 장기근속 유도를 위한 성과 보상체계 및 복리후생, 프로모션에 관한 매뉴얼 구축
고객센터 주요 시스템
CRM시스템, 녹취, 전자상담, 실시간 모니터링, 민원관리, 콜 평가시스템 등 구축
(CTI, PDS, ACS, IVR 등)
· 상담 조직 운영
업무내용
일반상담 : VVIP, VIP, 우수, 일반, 등 고객 유형별 전담관리
특화상담 : 법인, 가맹점, 대리점, E-Mail 상담, 고액 실시간 점검
업무수행
관리 : 응대율, 생산성, 상담품질, 고객 대기시간, 콜백 처리 등 SLA 지표 관리
대응 : 민원응대, 콜 폭주 및 장애시, Peak-Time 등 대처방안 수립
교육 : 내부·외부 강의 및 수강 프로그램 운영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카드

  • 예시업종02

    MVNO

  • 예시업종03

    SO

  • 예시업종04

    렌탈

Marketing

· 홈쇼핑 주문고객 DB 수령 후 판매유치 TM
· 추가 상품 판매(Cross Sales) / 상위 제품 판매 유도(Up Sales)
· 이벤트 / 캠페인 안내 및 참여 촉진 TM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카드

  • 예시업종02

    MVNO

  • 예시업종03

    SO

주문확정

· 고객 주문 사실 확인 및 접수 처리 업무
신규, 재가입, 추가 주문 및 Care 요청 접수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사실 본인확인 및 설치주소, 결제정보, 주문동의, 출금동의, 철거 일자 등 상담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렌탈

모니터링

· 상담원 녹취(CS)평가
상담원의 업무 영역별로 녹취 모니터링 평가 후 피드백을 통한 상담품질 향상,
불법영업 차단, 민원 사전관리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카드

심사

· 신용대출 사실 확인 및 서류 심사
개인, 법인, 가맹점 서류심사 및 등록
신용대출 신청사실 및 직장인 재직 확인
인터넷, 모바일 실시간 신청 확인 및 심사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카드

  • 예시업종02

    은행

사전안내 및 요금상담센터

· 사전안내(정상고객) 및 요금상담센터(정지 前) 구축 및 운영
결제(D-5) 사전 안내 및 청구 요금 관련 상담 / 결제정보 안내 /
미납(1일~30일) 안내, 수납 등 센터 구축 및 운영

예시업종

  • 예시업종01

    은행

  • 예시업종02

    카드

  • 예시업종03

    MNO

  • 예시업종04

    MSO

  • 예시업종05

    SO

  • 예시업종06

    MVNO

  • 예시업종07

    렌탈

  • 예시업종08

    보안

  • 예시업종09

    도시가스

업무상담 신청
민·상사 채권추심에 관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상담 신청을 해주세요. 업무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채권자(의뢰인)

채무자

개인정보 활용절차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대표자 : 업무의뢰 상담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2. 전화 번호 : 의뢰된 업무 진행상황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등의 안내
3. 기타 선택항목 : 개인의뢰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들이 업무상담 신청을 이용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를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1. 상호(성명)
2. 전화 번호 / 팩스 번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미래신용정보(주)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신용정보업무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의뢰 또는 계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미래신용정보(주)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거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시며, 동의를 거부하셔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대부분의 홈페이지 사용은 가능합니다. 단, 다음과 같은 서비스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1. 고객지원 > 서비스 의뢰 > 민·상사 채권추심 상담신청